티스토리 뷰
E-girls 코멘트
이번에 E-girls는, 내년 2020년을 채워 1년이라는 시간을 갖고 약 9년간의 활동에 종지부를 찍고, 각자의 미래를 향해 활동하게 되었습니다.
사토 하루미, 반도 노조미, 이시이 안나, 야마구치 노노카는 각자 배우나 모델을, Happiness는 새롭게 88rising와 팀을 짜 본격적으로 세계진출을 노리며, 타케베 유즈나는 아프로잭이 세계 8개 도시에서 개최한 오디션 합격 멤버와 새로운 유닛을 결성, 와시오 레이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합니다.
갑작스러운 발표에 놀라게 해드렸다고 생각합니다만, 이 자리를 빌어 멤버 11명의 마음을 여러분께 전하고 싶다 생각합니다.
2011년에 E-girls의 활동이 시작되어, 저희들이 어떤 상황에 있든,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께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꿈에 그리던 풍경을 잔뜩 볼 수 있었습니다.
E-girls는 많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면서도, 멤버끼리 지지하며, 스태프 분들과 함께 8년동안 열심히 해 왔습니다.
하지만, 언제부터인가 멤버 각자의 안에, 인생의 다음 목표나 꿈이 싹트게 되어, 그 마음을 멤버끼리 몇번이고 이야기해 왔습니다
전원이 같은 마음이 되지 못하고 의견이 엇갈리는 일도 있었지만, 긴 시간을 들여 멤버 전원이 많은 생각을 하여, 이번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.
인생의 소중한 시간이나 청춘을 E-girls와 함께 하며, 멤버는 물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께는 평생 잊을 수 없는 재산을 받았습니다.
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.
정말로, 정말로 감사합니다.
내년의「E-girls PERFECT LIVE 2011→2020」이 최후의 투어가 되므로, 2020년 연말까지의 1년 동안 여러분께 감사나 저희들의 마음을 멤버 전원이서 있는 힘껏 전하고 싶다 생각합니다.
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.